부산 숙소 추천 기장 스테이화가 감성 히노끼 펜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여행에서 가면 좋을만한 기장 숙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스테이화가라는 곳인데요. 감성 가득 인테리어에 히노끼탕까지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좋았던 곳이에요. 그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체크인
기장 스테이화가는 비대면으로 체크인을 하고 있어요. 문자로 비밀번호 안내와 함께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추가 서비스
편백나무탕 35,000원 / 바베큐 35,000원 / 폴라로이드 포토 프린터 15,000원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오는 날이라 옥상에서 하게 되는 바베큐는 진행하지 않았고요. 히노끼는 추가 요금을 내고 이용했어요. 탕뿐만 아니라 수건과 가운, 바나나우유, 소시지, 구운 계란이 들어가 있는 바구니도 함께 제공되어 알차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았으니 추가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무료 서비스
추가 외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있어서 알찬 부산 숙소 기장 스테이화가! 다도와 서예를 즐길 수 있게 준비물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저는 따로 받아보지 못했는데 타이밍이 맞으면 입실할 때 티백도 받을 수 있나보더라고요!
그 밖에도 조식도 제공하고 있어 든든하게 여행을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빵과 주스, 커피까지 제공된답니다.
구석구석 인테리어도 예쁜 데다가 필요한 물건도 거의 다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지낼 수도 있었어요. 정수기가 있어서 물도 마음껏 마실 수 있었고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류까지 모두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잔잔한 음악도 함께 흐르고 있어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침실 역시 아늑해서 잠도 잘 오더라고요.
침실에는 빔 프로젝트도 있어서 영상을 볼 수도 있었답니다. 진짜 알차죠!
가까이에는 없지만 조금만 걸어 나가면 편의점도 있어서 마실거리나 간식을 사 올 수 있었어요. 조금 걸어 나가야 하는 만큼 입실할 때 사서 들어가시면 더욱 편할 거예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 먹기에도 좋으니 바베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안내 책자에 보면 맛집 리스트도 적어두셔서 참고해 봐도 좋을 거 같고요!
추가 서비스 히노끼탕 이용법도 자세히 나와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물을 받는데 1시간 정도 걸리고요.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어요.
깔끔한 욕실까지 만족스러웠던 부산 숙소 추천 기장 스테이화가! 칫솔과 치약이 있었지만 샴푸는 없었다는 거 참고해 주세요!
아침에도 너무나 예쁜 기장 감성 펜션..! 연인, 친구, 가족 어떤 조합으로 가도 기분 좋게 묵고 올 수 있는 부산 숙소 추천드리고 싶네요.
멀리 있지만 오션뷰(?) 이기도 ㅎㅎㅎ
감성 가득 기장 펜션 찾으신다면 스테이화가에서 하루 지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추가 서비스로 이용해야 하지만 히노끼탕도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좋답니다!
근처 카페 보러 가기
업체로부터 숙박권을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